SEARCH



F.OUND magazine
PEOPLE & CONTEMPORARY LIFESTYLE


 

« Lee Jin Wook(이진욱) - A Midsummer Night’s Dreams | Main | Lee Jin Wook(이진욱) - After love has gone (사랑 후에 남겨진 것들) »
Friday
Jul022010

Oriental Funk Stew - Supersonic

한국 하우스, 일렉트로닉 뮤직 계의 맏형으로 불려지는 Oriental Funk Stew의 새로운 싱글 [SUPERSONIC]
Released : 2010.05.06 

“현재 한국의 음반시장은 언더그라운드와 메인스트림 음악이 각각의 형식적 틀에 갇혀 철저히 양분되어 있습니다. 그 결과 음악의 수요층도 철저하게 양분되어 있죠. 제가 여기서 하려는 것은 이 두 가지의 형식이 완벽히 융합된 연결고리를 만들고자 하는 것입니다. [SUPERSONIC]은 그 야심 찬 프로젝트의 첫 번째 싱글 입니다”
그의 말대로 [SUPERSONIC]은 천 여명이 꽉 들어찬 어느 주말의 클럽에 울려 퍼져도, 달리는 자동차 안의 FM라디오에서 조용히 흘러나와도 전혀 어색함이 없을 것 같은 하이브리드 팝 트랙이다. 현재 전세계 클럽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일렉트로 하우스 스타일을 기반으로 Rock과 Pop적인 요소가 완벽히 어우러진 [SUPERSONIC]은 섹시하고 파워풀한 보컬 Sugar Flow의 피쳐링으로 그 완성도를 더했다. 곡의 밀도 있는 사운드, 숨막히는 구성, 폭발적인 리듬은 자칫 소모적이라는 일렉트로니카의 오명을 말끔히 씻어버리며 프로듀싱 예술의 정수를 보여준다.
[SUPERSONIC]의 뮤직비디오 또한 섹시하고 파격적인 컨셉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패션 화보촬영의 컨셉으로 제작된 이 뮤직비디오는 신예 Ripana의 수위를 넘나드는 노출과 인상적인 퍼포먼스, 엣지 있는 패션 스타일링으로 흥미를 더하고 있으며 세련된 음악과 어우러져 완벽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으로 한국 일렉트로닉 뮤직과 디제이 계의 이정표를 세워왔다는 평가를 받는 Oriental Funk Stew는 이번 프로젝트의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비롯 아트디렉팅, 뮤직비디오 메이킹 등 모든 과정의 기획을 소화해 내며 프로듀서로서의 완성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자 이제 형식과 고정관념을 떨쳐 버리고 그의 음악 속으로 빠져보자. 초음속으로!!

Reader Comments

There are no comments for this journal entry. To create a new comment, use the form below.

PostPost a New Comment

Enter your information below to add a new comment.

My response is on my own website »
Author Email (optional):
Author URL (optional):
Post:
 
Some HTML allowed: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ode> <em> <i> <strike> <strong>